지역정보/몽골이야기

[스크랩] 몽골은 한국보다 홍차가격이 엄청 싸다^^*

Sidonio 2010. 1. 4. 14:59

 

 

몽골의 홍차 가격은 한국과 비교해 볼 때 엄청 쌉니다.

얼마나 싼가?? 제가 인터넷 쇼핑몰에서 보니 동일 제품

한국은 7,000원... 몽골은 한국돈 1,400 정도...

이건 티백의 경우이고

 

잎차의 경우엔 더 많이 차이가 납니다.

 

한국은 18,000원...몽골은 2,200원 정도...

 

몽골왔다가 돌아가실 때 홍차를 선물로 사가지고 가시면

참~ 좋을듯 합니다^*^

 

 

 

아마드 사의 얼그레이 잎차

 

 

 

 

 

  

잉글리쉬 남버 원 잎차

 

 

  

얼그레이 향이 좀 나는가 이렇게 표기 되어 있네요~

 

  

  

이건 딸기 홍차 티백

 

 

 

이건 IMPRA회사의 딸기향 홍차 .. 개인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홍차

냉수에서도 향이나 색, 맛이 잘 우러난다~

 

  

 

이건 대부분이 알고 있는 립톤 홍차 티백

 

 

  

잉글리쉬 남버 원 티백

 

 

홍차 좋아하는 사람이 있음 한국갈 때 이것들을 사서 선물로 주고 싶다 ^*^

 

 

출처 : 몽골을 알자
글쓴이 : Sadary 원글보기
메모 :